반응형

2024/03/06 2

급하게 혹은 몇 주 뒤 이사를 가야할땐? 서경석의 24방(24 BANG)

이사방은 진짜 사나이, 연애통신, 위기탈출 넘버원, 해피선데이 등 유명 프로그램의 MC나 게스트로 출연한 인기 개그맨이죠. 한때 서경석은 부동산 관련하여 공부하고 있다고 밝혔었죠. 그 이후에 이사방을 같이 세우게 되었는데요. 이사방? 이서방도 아니고? 이사방은 견적을 신청하면 견적을 접수하고 상담 결과에 따라 지역의 우수한 이사업체 2곳을 매칭해주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이사를 원하는 사람이 발품을 팔면서 이곳저곳을 전화하고, 리뷰도 검색해서 확인하고, 조건들도 따져가며 결정해야 하는 그 과정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줍니다! ISO 서비스 품질인증, 소비자만족도 만족지수 1위! 이사방은 ISO 9001,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소비자만족도, 만족지수 1위를 모두 기록할만큼 엄격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

깨어나십시오! 광동 침향환 프리미엄

광동 침향환 프리미엄은 모 유명 프로그램의 김두한이었던 김영철 배우가 홍보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저는 이 배우의 광고대사를 똑똑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깨어나십시오 깨어나십시오 깨어나십시오 광동 침향환 프리미엄은 여기서 더 나아가 침향추출에센스, 침향16%, 녹용10%의 3중 황금배합을 최대 함량으로 끌어올린 것이 특징입니다. 이는 세계 3대향 침향과 최상위 SAT등급의 100% 뉴질랜드산 녹용 전지를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가장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그야말로 프리미엄인 것이죠. 광동 침향환 프리미엄에는 광동의 기술력으로100kg 침향나무에서 얻은 약 1kg 극소량을 추출한 침향추출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는 그 어떤것보다 침향의 본질에 집중한 광동의 기술과 자세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