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2 4

흑운장 스타크래프트 베타 영상 모음

[ 저그 ] [스타 베타버전] 97년도 유물을 가져온 흑운장!! 지금의 스타와는 차원이 다른 스타?! 저그편 체험기!!! (youtube.com) [ 테란 ] [스타 베타버전] 베타버전에는 레이스의 숨겨진 스킬이 있다?! 태초의 테란을 파헤친다!! (youtube.com) [ 프로토스 ] [스타 베타버전] 솔직히 베타버전 토스는 프사기 인정하자;; 대박 스톰에 리버 데미지 상태가?! - YouTube

게임/여러가지 2024.02.14

포켓몬스터 1세대 괴담 - 글리츨렛 (디그다 괴담)

1.글리츨렛 외국의 어느 한 유저가 글리치 시티로 가서 포켓몬을 잡다가 '디그다'를 우연히 잡게 되었는데 이 디그다는 미싱노처럼 글리치가 걸려 있는 포켓몬이었다. 그는 이 디그다를 글리츨렛이라고 불렀었다. (Diglett + glitch) 다른 사람들은 글리츨렛과 싸우려고 하면 오류가 났지만 신기하게 작성자만 잡을 수 있었다. 그는 글리츨렛을 이용해 사천왕이며 전국 트레이너며 모두 쉽게 때려잡았다고 한다. 다만, 한 가지 이상한 점은 글리츨렛이 기술을 사용하면 모든 기술의 PP를 사용하면 발동되는 '발버둥'처럼 반동 데미지를 입고 "디그다가 다쳤다"는 메세지가 떴다는 것이다. 하나 더 글리츨렛과 싸운 상대들은 어쩐지 쓰러진 것이 아닌 죽은 것으로 보였다는 것이다. 그리고 글리츨렛이 점점 지치면 지칠수록 ..

게임/여러가지 2024.02.14

블루아카이브 리세마라 20시간 결과

필수 세팅이 아닌 개인적 취향에 의한 세팅 = 1개 (체리노, 바니걸 아스나, 바니걸 토키) 3개 다 원하는 캐릭터라서 제대로 맞은 듯. 나머지 모든 드롭은 필수 외 캐릭터가 나오지 않았음. 필수 = 히마리 기본 = 아코, 히비키, 이로하, 슌, 체리노, 바니걸 아스나 중 1개 현재까지 가장 잘나온게 히마리 + 히후미, 수야코, 수나타 그 외에는 히마리가 빠지고 기본 캐릭터가 1개 존재하거나 그마저도 기본 캐릭터는 없고 선택 사항에 없는 캐릭터가 중복으로 당첨되기도 함. 1월 30일~1월 31에는 슌이 엄청나게 나옴. 30회 돌리고 자기 전에 돌렸는데 그때 본 기록이 21회에서 슌이 등장함. 비슷한 확률로 이로하가 20회 등장. 2월 1일에는 슌이 등장하지 않고 있음. 아예 없다고 할 정도로 등장하지 않..

게임/여러가지 2024.02.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