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록/정보공유

급하게 혹은 몇 주 뒤 이사를 가야할땐? 서경석의 24방(24 BANG)

운앵 2024. 3. 6. 14:24
반응형

이사방 로고

 

이사방은 진짜 사나이, 연애통신, 위기탈출 넘버원, 해피선데이 등 유명 프로그램의 MC나 게스트로 출연한 인기 개그맨이죠.

 

한때 서경석은 부동산 관련하여 공부하고 있다고 밝혔었죠.

 

그 이후에 이사방을 같이 세우게 되었는데요.

 

이사방? 이서방도 아니고?

 

이사방은 견적을 신청하면 견적을 접수하고 상담 결과에 따라 지역의 우수한 이사업체 2곳을 매칭해주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이사를 원하는 사람이 발품을 팔면서 이곳저곳을 전화하고, 리뷰도 검색해서 확인하고, 조건들도 따져가며 결정해야 하는 그 과정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줍니다!

 

서경석의 이사방 홍보 사진(이사방 공식 홈페이지)

 

ISO 서비스 품질인증, 소비자만족도 만족지수 1위!

 

이사방은 ISO 9001,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소비자만족도, 만족지수 1위를 모두 기록할만큼 엄격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짐을 맡기는 사람들은 이사방을 믿고 사용 할 수 있겠죠?

ISO 품질인증과 계속 갱신되는 견적 이미지

매칭된 우수한 이사업체를 사용자가 직접 선택

 

이사방은 견적을 요청하면 지역의 우수한 이사업체 2곳을 자동으로 매칭해줍니다. 사용자는 이사업체중 마음에 드는 조건의 이사업체에게 짐을 맡길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견적을 신청하고 신청을 접수하면 상담이 시작됩니다. 상담을 통해 해당 지역의 우수한 이사업체 2곳을 매칭해주고 사용자는 매칭된 이사업체 중 1곳을 선택해 업체와 견적에 대해 상의합니다. 그리고 견적이 맘에 든다면 확정하고 이사를 진행하게 되는 시스템이죠.

 

이사방2 홈페이지 설명 사진

 

 

원스탑 이사 서비스 제공!

 

이사방은 급하게 방을 빼야하는 상황이거나 일반적인 가정, 아파트 그리고 오피스의 이사를 빠르게 진행하도록 도와줍니다. 이사 견적 요청 시 견적 비교부터 이사 서비스까지 멈춤 없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사용자의 의견을 배제하는 것이 아닌 사용자가 충분히 선택 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최종적으로 선택하는 사용자가 맘에드는 조건에 최대한 맞출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게 큰 장점이라 하겠습니다.

원스탑 서비스

 

급하게 혹은 몇 주, 몇 달 뒤 이사 때문에 어떤 이사업체를 선택해야하나 고민중이신 분들이 있다면 이사방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사견적 요청 사진

 

이사방 견적요청은 아래 링크를 타고 화면을 아래로 쭉 내리다보면 위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정보를 입력하시고 이사견적 요청을 누르면 요청이 접수됩니다.

이사방 이사견적 요청하기!

 

이사방2

포장이사, 포장이사비용, 이사짐센터, 이사견적 전문

leaderscpa.com

 

부디 건강하시고 안전하고 쾌적한 이사가 되길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