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록/정보공유

깨어나십시오! 광동 침향환 프리미엄

운앵 2024. 3. 6. 09:29
반응형

광동 침향환 프리미엄

 

광동 침향환 프리미엄은 모 유명 프로그램의 김두한이었던 김영철 배우가 홍보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저는 이 배우의 광고대사를 똑똑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깨어나십시오
깨어나십시오
깨어나십시오


광동 침향환 프리미엄(광동 홈페이지)

 

광동 침향환 프리미엄은 여기서 더 나아가 침향추출에센스, 침향16%, 녹용10%의 3중 황금배합을 최대 함량으로 끌어올린 것이 특징입니다. 이는 세계 3대향 침향과 최상위 SAT등급의 100% 뉴질랜드산 녹용 전지를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가장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그야말로 프리미엄인 것이죠.

 

광동 침향환 프리미엄(광동 홈페이지)

 

광동 침향환 프리미엄에는 광동의 기술력으로100kg 침향나무에서 얻은 약 1kg 극소량을 추출한 침향추출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는 그 어떤것보다 침향의 본질에 집중한 광동의 기술과 자세를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동 프리미엄 침향환은 적은 용량으로도 침향의 성분을 다양하게 섭취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광동 침향환 프리미엄(광동 홈페이지)

 

광동 침향환 프리미엄에 들어가는 녹용은 뉴질랜드 사슴협회 녹용 등급 기준으로 SAT. 즉, 가장 높은 최상위 등급의 녹용을 사용합니다.

 

광동 침향환 프리미엄(광동 홈페이지)

 

더불어 광동의 반세기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는 침향입니다. 소비자가 원한다면 제품의 QR코드를 통해서 소비자가 직접 제품 시험성적서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광동 프리미엄 침향환은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침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광동 침향환 프리미엄(광동 홈페이지)

 

이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신뢰를 강하게 심어준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광동 프리미엄 침향환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내용을 읽으면서 아래로 쭉 내리면 구매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 프리미엄 확인하기

 

광동침향환 프리미엄

반세기 광동의 뚝심으로 마침내 프리미엄을 완성하다! 광동침향환 프리미엄 출시!

leaderscp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