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비트

러브비트 버그캐릭 모음

운앵 2024. 1. 20. 22:37
반응형

러브비트 버그캐릭

 

 

버그캐릭터는 모종의 이유로 계정 삭제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거나 운영자가 닉네임 생성을 막기 위해 만들어진 캐릭터를 말한다.

 

버그캐릭터들은 기본 모션이 원래 캐릭터의 모션이 아니라 덜자란 남자 모션을 취한다. 따라서 덜자란 남자인 경우에는 버그캐릭터인지 알 수 없다. 그 외에 모든 캐릭터들은 모션 오류가 나서 팔이 캐릭터를 뚫어버리고 팔의 위치가 뒤틀린다. 스크린샷처럼 말이다.

 

참고로 스크린샷의 캐릭터는 여성 캐릭터 '다자란 체형'으로 과거엔 있었으나 어느 시점에 삭제되었다.

 

 

 

 

지금은 이걸 왜하나 싶겠지만 2008~2009년 사이에는 이런 걸 찾으며 닉변이 되네 안되네 하고 놀았었다.

 

아래는 이런 버그 캐릭터들의 닉네임이다.


크레이지
고양이
사자
다이아몬드
비트
퀸카
연아
설아
윤아
제시카
와우
소녀시대
현아
올빼미
히어로
에메랄드
부엉이
ㅋㅋㅋㅋ
ㅅㄱ
ㅁㄴ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