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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트리거를 일일히 스위치로 구현하지 않고
Start 스위치 + 해당 플레이어가 해처리 or 커멘드 or 넥서스를 가지고 있는가?
가지고 있으면 AI를 작동시키도록 했습니다.
어차피 AI는 1번 작동되면 그 이후부턴 해당 로케이션에 건물이 없어도 작동되더군요
* 실제 테스트에서 오른쪽 프로토스의 본진 절반이 날라가면서 넥서스도 파괴되었는데 넥서스를 제 위치에 건설함.
지옥의 문을 파괴하면 특정 준보스가 등장합니다.
향후 난이도 조정할때 준보스를 맞출 예정인데
1시에서 등장하는 이주알 대신 안다리엘을 넣어볼까 생각중입니다.
지옥의 문은 5개이며 다섯번째 12시의 지옥의 문은
4개의 지옥의 문을 먼저 파괴해야지 열립니다.
또한 이 지옥의 문에서는 일정 주기마다 적 유닛이 나옵니다.
이지모드에서는 마지막 지옥의 문이 열리면 메피스토가 적으로 변합니다.
하드모드까지는 대사가 동일하지만
엔드게임에서는 대악마 셋을 모두 쓰러트렸으므로 대사를 다르게 하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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