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여러가지

레드얼럿2 언유즈드 유닛들

운앵 2023. 9. 7. 19:08
반응형

; Howitzer

한국의 전용 유닛인 곡사포로 나오려고 했지만 폐기되고 데이터로만 남게됨.

그러나 복쉘 그래픽과 설정값은 유효하기에 다음과 같이 수정하면 생산도 가능함.

연합군 소속이다.

 

**** 수정방법 ****

Rulesmd.ini을 연다.

Howizer를 검색한다

 

TechLevel 을 -1에서 1로 바꾼다.

RequiredHouses=Alliance를 삭제한다.

 

이렇게 하면 전차 탭에서 생산 가능해지며

이미지는 Missing Cameo로 뜨지만 정상적인 유닛으로 활용 가능하다.

공격이 최소 공격 범위 2 설정이 있어서 초근접 공격은 불가하지만 범위가 길다.

 

유닛 음성이

선택시 : 그리즐리 탱크

이동/공격시 : 구축함

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 선택시 : yes sir! / 유닛 리포팅

* 이동시 : 전속 이동. 항행 개시.

* 공격시 : 공격 개시. 적 위치 포착.

 

등 섞여서 나온다.

이게 영 불만이라면

 

VoiceSelect=GenAllVehicleSelect
VoiceMove=GenAllWaterMove
VoiceAttack=GenAllWaterAttackCommand

 

이 부분을 수정하면 되는데 

 

VoiceSelect=GenAllVehicleSelect
VoiceMove=GenAllVehicleMove
VoiceAttack=GenAllVehicleAttackCommand

 

이렇게 그리즐리 탱크의 음성으로 덮어버리면 된다.

 

------------------------------------------------ 아래는 데이터의 "수정버전"이다.

 

; Howitzer
[HOWI]

UIName=Name:HOWI
Name=Howitzer
Image=HWTZ
Prerequisite=GAWEAP
Primary=HowitzerGun
Strength=200
Category=AFV
Armor=light
Turret=no
IsTilter=yes
Crusher=yes
TooBigToFitUnderBridge=true
TechLevel=1 
Sight=8
Speed=5
CrateGoodie=no
Owner=British,French,Germans,Americans,Alliance
Cost=750
Soylent=750
Points=25
ROT=5
IsSelectableCombatant=yes
Explosion=TWLT070,S_BANG48,S_BRNL58,S_CLSN58,S_TUMU60
VoiceSelect=GenAllVehicleSelect
VoiceMove=GenAllVehicleMove
VoiceAttack=GenAllVehicleAttackCommand
VoiceFeedback=
CrushSound=TankCrush
AllowedToStartInMultiplayer=no
MaxDebris=2
Locomotor={4A582741-9839-11d1-B709-00A024DDAFD1}
MovementZone=Normal
ThreatPosed=15 ; This value MUST be 0 for all building addons
DamageParticleSystems=SparkSys,SmallGreySSys
VeteranAbilities=STRONGER,FIREPOWER,SIGHT,FASTER
EliteAbilities=SELF_HEAL,STRONGER,FIREPOWER,ROF
Accelerates=false
ImmuneToVeins=yes
Size=3


또한 아예 사용되지 않는 데이터로서 항공모함 니미츠와 드래드노트 +3 데이터가 있다. 아마 기획해놓고 폐기한 것으로 보여진다.

 

;Aircraft Carrier for the Americans
;[CARRIERB]
;UIName=Name:CARRIERB
;Name=Aircraft Carrier Nimitz
;Image=CARRIER
;Prerequisite=GAYARD,GATECH
;Primary=HornetLauncher
;CanPassiveAquire=no ; Won't try to pick up own targets
;Spawns=HORNET
;SpawnsNumber=4
;SpawnRegenRate=5000
;SpawnReloadRate=1000
;FireAngle=32
;ToProtect=yes
;Category=Support
;Strength=1500
;Naval=yes ;GS
;Armor=heavy
;TechLevel=-1
;Sight=7
;Speed=4
;CrateGoodie=yes
;Owner=British,French,Germans,Americans,Alliance
;RequiredHouses=Americans
;AllowedToStartInMultiplayer=no
;Cost=2500
;Turret=no
;Points=55
;ROT=1
;Crusher=yes
;Weight=5
;Crewed=no
;;OmniFire=yes ;GEF moved to weapon
;IsSelectableCombatant=yes
;Explosion=TWLT070,S_BANG48,S_BRNL58,S_CLSN58,S_TUMU60
;VoiceSelect=
;VoiceMove=
;VoiceAttack=
;VoiceFeedback=
;Locomotor={2BEA74E1-7CCA-11d3-BE14-00104B62A16C};{4A582741-9839-11d1-B709-00A024DDAFD1}
;SpeedType=Float
;MovementZone=Water
;ThreatPosed=25 ; This value MUST be 0 for all building addons
;DamageParticleSystems=SparkSys,SmallGreySSys
;VeteranAbilities=STRONGER,FIREPOWER,ROF,SIGHT,FASTER
;EliteAbilities=SELF_HEAL,STRONGER,FIREPOWER,ROF
;TooBigToFitUnderBridge=true
;GuardRange=10
;;BuildLimit=1

 

 

반응형